군산시, 2023 군산희망복지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시는 오는 8일과 9일 이틀간 은파호수공원 제2주차장에서 '2023. 군산 희망복지 박람회'를 연다.
군산 희망복지박람회는 '다시 군산! 복지가 답이다!' 라는 주제로 민관이 협력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박람회 슬로건을 공모해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제공과 함께 체험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민·관이 한마음이 되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 군산시는 오는 8일과 9일 이틀간 은파호수공원 제2주차장에서 ‘2023. 군산 희망복지 박람회’를 연다.
군산 희망복지박람회는 ‘다시 군산! 복지가 답이다!' 라는 주제로 민관이 협력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박람회 슬로건을 공모해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제공과 함께 체험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특히 아동, 청소년, 노인 등 생애 주기별 복지시책을 홍보하는 부스도 운영된다.
이와 함께 장애인, 여성·가족, 보건·의료, 자원봉사, 사회공헌, 일자리, 지역복지, 복지 이동상담 등 유형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50여개 사회복지 관련기관이 56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또, 사회복지기관 및 사회적기업의 생산물품 전시관, 열린 무대를 통한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공연행사 등도 선보인다.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는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온 유공자 2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민·관이 한마음이 되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