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한가위 기획전' 운영…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단풍미인쇼핑몰'이 추석을 맞아 4일부터 19일까지 한가위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우, 쌍화차, 귀리 등을 비롯해 각종 가공식품과 발효식품 등 80여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1만 포인트 지급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단풍미인쇼핑몰'이 추석을 맞아 4일부터 19일까지 한가위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우, 쌍화차, 귀리 등을 비롯해 각종 가공식품과 발효식품 등 80여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와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번째 고객에게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풍미인쇼핑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URL을 전송하고 설문에 응해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일 계획이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된다. 단, 택배 물량 증가와 주문 폭주 등으로 택배 지연과 조기 품절이 있을 수 있다.
정읍시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단풍미인쇼핑몰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산자에게는 안전한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고급형 DSLR vs 갤럭시S23…'슈퍼 블루문'을 찍다 (영상)
- '아들 장례식도 불참' 비정한 친모…54년만에 나타나 "사망보험금은 나의 것"
- '수도권 위기론' 與, '비윤' 끌어안고 '중진' 역할론 띄우고
- 추석 앞두고 '민생 챙기기' 나선 尹…경제 전망은 '빨간불'
- [취재석] 국민과 동떨어진 尹정권의 '피아식별 정치'
- 국회도 못 피한 '저출생 쓰나미'…국회 어린이집도 5년 연속 '미달'
- MBC 구원투수 '연인', 두 번째 대상 노리는 남궁민[TF초점]
- 백호 "'엘리베이터' 확고했다…박진영 반응 궁금"[TF인터뷰]
- 오늘(1일)부터 CFD 거래 재개…4개 증권사 문 연다
- 닻 올린 KT 김영섭호, 조직개편·임원인사로 경영정상화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