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 콜키지 프리에 이어 와인 판매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한식과 조화롭게 페어링 되는 와인 판매에 돌입했다.
1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논현직영점)에서 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등 와인 9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한식과 조화롭게 페어링 되는 와인 판매에 돌입했다.
1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논현직영점)에서 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등 와인 9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7월 '주야연가(晝夜宴家), 낮과 밤이 즐거운 맛있는 잔칫집'이라는 콘셉트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리뉴얼 오픈한 직영 매장이다.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적인 와인으로는 루이나 블랑 드 블랑(Ruinart Blanc de Blancs), 파 니엔테 샤도네이(Far Niente Chardonnay), 사시까이아(Sassicaia) 등이 있다. 와인 리스트는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국내 와인 소비자 기호와 한식과의 조화로운 페어링을 고려하여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와인 리스트 도입을 준비하며 플래그십 스토어 직원들이 고객에게 메뉴와 어울리는 최상의 와인을 제안하고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 교육도 실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낭만적인 주점으로 변신한 플래그십 스토어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구축하여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하는 원할머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는 18가지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와인, 위스키, 하이볼 등 고객의 취향에 맞는 주류를 부담 없이 가져와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