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안혜경 “예비신랑=비연예인, 1년 교제 끝에 동반자 되기로”(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발표한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안혜경이 소감을 밝혔다.
안혜경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1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저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이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혜경은 예비신랑과 오는 2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로 직접 소감 전해
결혼을 발표한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안혜경이 소감을 밝혔다.
안혜경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만들어주게 된 것 같다. 늦게 만난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인사했다.
안혜경은 예비신랑과 오는 2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예식은 예비 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가족, 친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녕하세요. 안혜경입니다.
제가 이런글을 올리게 될줄은 꿈에도 상상못했는데 제게도 이런날이 오네여..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좋은소식을 갑작스런 기사로 먼저 알리게 되어서 죄송한 마음이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1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저의 부족하고 모난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이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만들어주게 된것같아요.
늦게 만난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저에게 좋은일이 많아지려나봅니다..
이게 다 오랜시간동안 응원해주시고 힘주시고 지켜봐주신 여러분들 덕분이구여..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 마음 잊지않고 더 가슴깊이 새기며 인생에서 승리의 골을 넣을수 있도록 축구도 연기도, 방송도 그리고 가정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건강 되찾은 근황..특유의 온화한 모습 그대로 - MK스포츠
- ‘원조 날씨 요정’ 안혜경, 봄날 맞는다…결혼 ‘겹경사’ [MK★이슈]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볼륨감+도발적인 뒤태 - MK스포츠
- 레드벨벳 슬기 ‘눈부신 여신 비주얼’ [★현장] - MK스포츠
- “하성과 또 같이 뛸 기회가 오겠죠?” 에드먼의 바람 [MK인터뷰] - MK스포츠
- 끝내기 안타로 LG 3연패 탈출 이끈 박해민 “밑을 보면 안돼…남은 35G 모두 중요하다” [MK인터뷰]
- ‘판타지 스타’ 배준호, 대전 떠나 스토크 시티와 4년 계약…“꿈이 이뤄졌습니다” - MK스포츠
- ‘제18회 국무총리배’ 중국 탕충저 7전 전승 우승 - MK스포츠
- ‘해냈다’ 김찬호호, 베트남 꺾고 문경 국제 대학배구 대회 우승…MVP 최원빈→‘216cm MB’ 조진
- “미토마 강력한 라이벌 등장”…긴장하고 있는 일본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