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청담점' 오픈…"B2C 영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와인픽스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마기환 나라셀라 영업마케팅총괄 전무는 "와인픽스 청담점 오픈을 시작으로 하반기 추가 매장 오픈 등 B2C 영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기존에 와인픽스와 와인타임으로 이원화됐던 매장 브랜드는 와인픽스로 일원화시키고 와인픽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부터 방한 세미나, 디너, 테이스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포인트로 신청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귀템 비롯 3000여종 와인과 주류 관련 제품 한자리
"멤버십 추가 할인부터 세미나·테이스팅 등 접점 확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와인픽스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와인픽스는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도심 속 와인 아울렛이다. 이번 청담점은 성수, 양평, 동탄, 부산, 여의도에 이은 6번째 매장이다.
특히 이번 청담점은 기존의 와인픽스와는 차별화해 마치 서점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을 고르듯 와인을 알아가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찾을 수 있는 ‘와인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꾸려졌다.
와인, 맥주, 위스키를 비롯해 치즈, 샤퀴테리 등 30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베르, 할란, 스크리밍 이글, 슈레이더 등 미국 컬트 와인에서부터 그랑 크뤼 등급 부르고뉴 와인, 150여종의 샴페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청담점 오픈을 기념해 시중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맥켈란 12·15·18·25·30년 등 대표 제품을 직접 시향해 보는 것은 물론 디스틸러리 VR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샵인샵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또 오는 9월 30일까지 매주 선착순으로 한정 상품 특별 프로모션 가격 판매 및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기환 나라셀라 영업마케팅총괄 전무는 “와인픽스 청담점 오픈을 시작으로 하반기 추가 매장 오픈 등 B2C 영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기존에 와인픽스와 와인타임으로 이원화됐던 매장 브랜드는 와인픽스로 일원화시키고 와인픽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부터 방한 세미나, 디너, 테이스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포인트로 신청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결혼하면 증여세 혜택 '1억원'…계부·계모도 가능[복덕방기자들]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안 내리면 감옥행”…혜리도 당한 ‘델타항공 횡포’, 과거 사례 보니
- "하나님이 시켰다"…7살 딸 살해 후 암매장한 친모[그해 오늘]
- RM, 때아닌 이슬람 비하 논란에 "모든 신념·종교 존중"
- 친딸 성추행한 남편 두 눈 찔렀다…“엄마를 용서해 주세요”
- 54년만에 아들 사망보험금 타러온 친모, 또 승소
- 소방관 부부동반 모임서 성폭행 시도…얼굴까지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