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KCM과 15년만 재회…현진영 질투 폭발(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영이 가수 KCM 등장에 질투를 드러낸다.
현진영은 이천수, KCM과 함께하는 첫 여행인 만큼 '살림남'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준비해 우애를 다진다.
각자 한 글자씩 적힌 티셔츠를 입고 캠핑에 나선 세 사람은 텐트를 설치하며 본격적인 캠핑 준비에 나서고, 우왕좌왕하는 이천수, 현진영과 달리 KCM은 능숙하게 텐트를 설치하며 든든한 면모를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현진영이 가수 KCM 등장에 질투를 드러낸다.
9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축구스타 이천수는 곡 작업으로 힘들어하는 현진영을 위해 캠핑을 준비한다.
이천수는 현진영에게 "악상 떠오르게 준비했다"라며 캠핑을 제안한다. 이어 현진영은 "동생 한 명 불렀다"라며 KCM을 소환하고, 이천수는 절친이었던 KCM을 보자마자 "15년 만이다"며 반가워한다. 이를 본 현진영은 질투하고, KCM이 자신의 오른팔이라며 어필한다.
현진영은 이천수, KCM과 함께하는 첫 여행인 만큼 '살림남'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준비해 우애를 다진다. 각자 한 글자씩 적힌 티셔츠를 입고 캠핑에 나선 세 사람은 텐트를 설치하며 본격적인 캠핑 준비에 나서고, 우왕좌왕하는 이천수, 현진영과 달리 KCM은 능숙하게 텐트를 설치하며 든든한 면모를 보인다.
텐트 앞에 앉아 휴식을 취하던 중 이천수와 KCM은 현진영의 검정고시를 위해서 자신만의 팁을 알려주며 열띤 강의를 펼친다. 그러던 중 이천수는 갑자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누군가에게 인사를 한다. 그 주인공은 이천수에게 생존수영을 가르쳐 준 배우 겸 인명구조원 정동남.
정동남은 등장하자마자 "의자 치워" "텐트 걷어"라고 소리치며 기강을 잡고, 이천수, 현진영, KCM은 정동남의 포스에 쩔쩔맨다. 이후 PT 체조부터 합판을 들고 모래사장을 달리는 지진 대비 훈련까지 갑자기 이유도 모른 채 시작된 극기 훈련으로 세 사람은 점점 웃음기를 잃어갈 예정이다.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모모랜드 주이 과감한 비키니+바위 위에 벌러덩…군살 없는 몸매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