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코리아나,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 F/W 버전 출시

이충진 기자 2023. 9. 1.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아나 화장품이 지난 4월 S/S 시즌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립 제품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 F/W 버전을 출시한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1일 이 같이 밝히며 맑고 화사한 S/S 시즌 컬러들에 이어 그윽하고 포근한 F/W 시즌 컬러들이 추가됐다고 설명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해당 제품은 각질과 주름 부각 없는 선명한 발색력으로 생기있는 립을 연출한다. 텍스처는 촉촉 타입과 벨벳 타입 총 2가지. 이번 F/W 버전 색상은 촉촉 타입인 ▲리치로즈 ▲베리로즈 ▲칠리로즈, 벨벳 타입인 ▲퓨어로즈 ▲모브로즈로 총 5가지다.

촉촉 타입은 스쿠알란, 비타민 E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선명한 발색과 입술 위 윤광을 표현한다. 벨벳 타입은 블러링 파우더로 입술결을 촘촘히 메워 필터를 처리한 듯한 무광 립을 연출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편리한 용기도 장점이다. 검은색 용기 윗면의 금색 버튼을 가볍게 눌러주면, 립스틱 핸들이 튀어나오는 버튼식 용기로 보다 간편히 열린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선명한 발색과 밀착력,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들이 ‘텐세컨즈 무드 웨어 립스틱’의 인기비결”이라면서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춘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컬러들을 새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