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마스터 오리진 신제품 ‘엘살바도르’ 커피 출시

2023. 9. 1. 09:3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마스터 오리진(Master Origins)’ 신제품 ‘엘살바도르(El Salvador)’ 커피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의 마스터 오리진 제품은 단일 원산지에서 재배된 원두를 고유의 가공법과 장인의 손길로 완성한 싱글 오리진 커피로, 싱글 오리진 특유의 개성과 현지의 특별한 가공 방식에 따른 차별화된 커피 맛을 선사한다.

네스프레소의 엘살바도르 커피는 최고의 떼루아로 손꼽히는 화산토에서 자란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다. 엘살바도르 커피 원두가 탄생한 화산 지대는 미네랄이 풍부한 떼루아를 갖추고 있어 커피를 재배하기에 매우 이상적이다. 또한 네스프레소 엘살바도르 커피에는 새로운 커피 가공 방식인 ‘레드 허니 가공법’이 적용됐다. 레드 허니 가공법은 잘 익은 커피 생두를 수확한 후 커피 체리 과육과 접하고 있는 점액질을 완전히 벗기지 않고 50% 이상 남겨둔 상태에서 건조하는 가공 방식으로, 일반적인 커피 가공보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달콤한 과일잼향과 비스킷향 등 부드럽고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네스프레소 마스터 오리진 엘살바도르 커피는 ‘버츄오’ 커피로만 출시되며, 머그 사이즈 (230ml)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마스터 오리진 신제품 엘살바도르의 출시를 기념해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카페 ‘블라인드 스팟’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애프터눈 티세트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세트에는 엘살바도르 커피가 들어간 디저트 5종이 포함되며,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의 싱글 오리진 커피인 ‘과테말라’가 페어링 된다. ‘과테말라’는 구운 맥아향이 특징적인 커피로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 토양에서 자라 생동감 넘치는 아로마를 선사해 달콤한 디저트와 페어링됐을 때 조화를 이룬다.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은 호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네스프레소의 기업용 커피 솔루션이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는 마스터 오리진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더 높일 수 있도록 ‘마스터 커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엘살바도르 커피를 포함한 마스터 오리진 커피의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인도네시아, 코스타리카 등 각 마스터 오리진 커피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고, 가공법에 따른 아로마와 맛을 직접 비교해보며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찾아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마스터 커피 클래스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으로 인해 매 캠페인마다 조기 마감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9월 8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및 중동점, 롯데백화점 부산서면점 등 전국 7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에서 9월 1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마스터 커피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머신 및 액세서리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 혜택과 함께 기념품이 제공된다.

네스프레소 소개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 명 이상의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2022년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네스프레소는 스위스 브베(Vevey)에 본사를 두고 있고,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74개국에 791개의 부티크(2022년 기준)를 운영 중이며, 약 1만3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상세정보는 네스프레소 기업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네스프레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