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외모와 목소리 탓 10년간 무명”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엘이 10년여의 무명 시절에 대해 이야기 한다.
9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백반기행'에서는 브라운관을 접수한 대세 배우 이엘과 함께 양주 밥상을 찾아 떠난다.
어느덧 데뷔 15년 차 배우지만 이엘은 무명 시절만 10년이었다고 고백한다.
이엘의 진한 멜로 연기 도전 선언에 식객 허영만은 상대 후보로 대세 배우 '손석구'를 떠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이엘이 10년여의 무명 시절에 대해 이야기 한다.
9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백반기행'에서는 브라운관을 접수한 대세 배우 이엘과 함께 양주 밥상을 찾아 떠난다.
‘음식에 진심’이라는 이엘은 “어릴 때부터 숟가락을 들고 목 빠지게 기다렸던 요리가 있는데 ‘홍어찜’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먹방 DNA를 처음 일깨운 건 경상도 출신 부모님의 입맛이라고도 덧붙였다. 이엘의 재료 식별 능력과 날카로운 혀의 감각에 식객은 깜짝 놀랐다.
어느덧 데뷔 15년 차 배우지만 이엘은 무명 시절만 10년이었다고 고백한다. 서구적인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 때문에 오랜 시간 빛을 보지 못했던 그녀는 오디션을 보러 간 자리에서 감독님에게 “널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는 뼈아픈 소리까지 들어야 했다. 하지만 독보적인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지금은 없어서는 안 될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 잡았고, “톱스타(?)들만 출연하는 에 출연해서 영광”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런 그녀는 데뷔 후 트렌스 젠더 역부터 삼신할매, 스토커, 화류계 마담까지 안 해본 역할이 없는데, “격정멜로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엘의 진한 멜로 연기 도전 선언에 식객 허영만은 상대 후보로 대세 배우 ‘손석구’를 떠올린다. ‘최고의 이혼’, ‘나의 해방일지’ 두 작품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세 번째 만남이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식객 허영만과 이엘은 30년 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양주의 터줏대감을 찾는다. 시원한 마장호수의 풍광과 정겨운 텃밭이 손님을 맞이하는 이 식당에서는 고추부터 가지, 호박, 당근 등 직접 재배한 싱싱한 채소들로 그날그날 밥상을 차린다. 주문 즉시 양념해서 나오는 한우 숯불 불고기부터 직접 담근 어된장으로 만든 우거지 된장찌개까지, 사장님의 정감 넘치는 시골 밥상에 두 식객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1일 오후 8시 방송. (사진=TV조선)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모모랜드 주이 과감한 비키니+바위 위에 벌러덩…군살 없는 몸매 파격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