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요리 본 적 있나요…오크우드 코엑스 ‘동유럽 리치 오크바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자리한 오크레스토랑은 '동유럽 리치 오크바인'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오크우드 관계자는 "한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유럽의 음식을 유러피안 와인과 함께 페어링하면 맛의 풍성함을 경험할 수 있다"며 "소중한 분들과의 디너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유럽 미식 여행 기분 만끽 가능해
동유럽 국가별 대표 음식들과 유러피안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주중과 토요일 디너 시간인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오크바인을 선택하면 립아이 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함께 풍성하게 오크바인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독일의 슈바인학센과 샤워 크라우트를 비롯해 몬테네그로식 블랙 해산물 리조또, 불가리아식 샵스카 샐러드 등 요리와 오스트리아의 카이저슈마렌과 애플 슈트루델, 체코식 팔라친키 등 동유럽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다.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와인 페어링 가이드인 ‘오크바인 보딩패스’도 제공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10% 할인 또는 오크우드 멤버십 사용을 통한 10% 할인(중복 불가) 혜택도 준다.
오크우드 관계자는 “한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유럽의 음식을 유러피안 와인과 함께 페어링하면 맛의 풍성함을 경험할 수 있다”며 “소중한 분들과의 디너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결혼하면 증여세 혜택 '1억원'…계부·계모도 가능[복덕방기자들]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안 내리면 감옥행”…혜리도 당한 ‘델타항공 횡포’, 과거 사례 보니
- "하나님이 시켰다"…7살 딸 살해 후 암매장한 친모[그해 오늘]
- RM, 때아닌 이슬람 비하 논란에 "모든 신념·종교 존중"
- 친딸 성추행한 남편 두 눈 찔렀다…“엄마를 용서해 주세요”
- 54년만에 아들 사망보험금 타러온 친모, 또 승소
- 소방관 부부동반 모임서 성폭행 시도…얼굴까지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