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추석 맞이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이달 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 개 항목의 유상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 등 수리 때 10% 할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이달 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유상수리 항목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필수 점검 항목인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브레이크액 △미션오일·오일 가스켓 △스파크 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을 수리하면 부품 및 공임의 10%를 할인한다.
차량 점검과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와 토요타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SMS) 패키지를 구매하면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추석 기간에 앞서 렉서스와 토요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지원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숙련된 서비스 테크니션이 전하는 전문적인 차량관리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 개 항목의 유상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체 더미 위로 우르르 뛰어내려'…남아공 최악의 참사 터졌다
- 일본 가서 쇼핑에 돈 '펑펑'…미국서는 팁으로 '탈탈' 털렸다
- 전지현 섭외에 돈 '펑펑' 쓴 야놀자, 164억 적자 떠안았다
- '내가 설마 사이코패스?' 확인하려고 친구 잔혹 살해한 20대女
- 걸스데이 혜리도 당한 횡포…'1등석 예약했는데 이코노미로, 황당'
- 왼쪽 어깨 다 젖었는데 1㎞를…폐지 어르신에 우산 씌워준 여성에 '찬사'
- 생후 3개월 아들 질식사 시키고…시신도 못 찾게 만든 20대 친모
- 500만 마리 벌떼에 '창문 닫고 운전하라'…캐나다서 무슨 일이?
- '키스 게이트' 대반전? 입맞춤 사진 자랑하는 피해 선수 영상 '일파만파'
- '법카' 펑펑 쓴 LH…5년 반 동안 2천억, 휴일 하루 164만원 쓴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