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즉석반찬 들고 패션쇼를?···이마트24, 파격 패션쇼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명품 플랫폼·가구·패션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존 편의점의 상식을 깨고 있는 이마트24가 디자이너와 손잡고 파격적인 패션쇼를 펼쳤다.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입은 모델이 반찬을 들어 보이며 런웨이를 걷는 파격적인 패션쇼 영상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색다름과 진중한 위트를 추구하는 이마트24와 곽현주 디자이너의 마음이 통하면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명품 플랫폼·가구·패션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존 편의점의 상식을 깨고 있는 이마트24가 디자이너와 손잡고 파격적인 패션쇼를 펼쳤다.
이마트24는 1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패션쇼 영상을 공개했다. 런웨이를 워킹하는 모델들의 손에는 이마트24가 이달부터 판매하는 슈퍼키친 반찬이 들려있으며, 런웨이 끝에 선 모델들은 들고 있던 반찬을 들어보인 후 워킹을 이어간다.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입은 모델이 반찬을 들어 보이며 런웨이를 걷는 파격적인 패션쇼 영상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색다름과 진중한 위트를 추구하는 이마트24와 곽현주 디자이너의 마음이 통하면서 진행됐다.
‘이마트24=집밥 맛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과 손잡고 이달부터 1500원~4000원 가격의 반찬/요리를 판매하는 이마트24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을 고객들에게 각인 시킬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번 ‘반찬 패션쇼’를 기획하게 됐다.
이마트24는 ‘반찬 패션쇼’라는 실험을 함께할 디자이너를 찾아 나섰고 그동안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유니크한 의상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곽현주 디자이너와의 미팅이 성사됐다. 아울러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고 친환경 소재로 제작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에 제로웨이스트를 고려해 패셔너블한 가방을 만드는 플리츠마마까지 협업하게 되면서 이번 영상에 의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 속 패션모델들의 손에는 반찬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플리츠마마 가방도 들려있다.
이마트24와 곽현주컬렉션이 이번 패션쇼를 기획하며 중점을 둔 것은 ‘진짜 패션쇼’였다. 화려한 패션 모델의 손에 들린 예상치 못한 반찬이라는 이질적인 요소를 섞는 파격이 의외로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곽현주컬렉션과 함께 의미 있는 작업을 할 수 있어 매우 기뻤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이마트24=집밥 맛집’을 알려 나감과 동시에 콘텐츠 맛집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영상 공개와 함께 모델들이 손에 들었던 플리츠마마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 앱을 통해 슈퍼키친 반찬 구독 서비스를 가입하고,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플리츠마마 미니토드백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체 더미 위로 우르르 뛰어내려'…남아공 최악의 참사 터졌다
- 일본 가서 쇼핑에 돈 '펑펑'…미국서는 팁으로 '탈탈' 털렸다
- 전지현 섭외에 돈 '펑펑' 쓴 야놀자, 164억 적자 떠안았다
- '내가 설마 사이코패스?' 확인하려고 친구 잔혹 살해한 20대女
- 걸스데이 혜리도 당한 횡포…'1등석 예약했는데 이코노미로, 황당'
- 왼쪽 어깨 다 젖었는데 1㎞를…폐지 어르신에 우산 씌워준 여성에 '찬사'
- 생후 3개월 아들 질식사 시키고…시신도 못 찾게 만든 20대 친모
- 500만 마리 벌떼에 '창문 닫고 운전하라'…캐나다서 무슨 일이?
- '키스 게이트' 대반전? 입맞춤 사진 자랑하는 피해 선수 영상 '일파만파'
- '법카' 펑펑 쓴 LH…5년 반 동안 2천억, 휴일 하루 164만원 쓴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