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스커버리'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70일 연속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70일 연속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20.9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4.9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34.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3.7%, 60.2%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5일, 70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70일 연속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20.9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4.9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34.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3.7%, 60.2%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5일, 70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장기금리 1%로 오르면 전세계서 벌어질 악몽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신차 없는 르노코리아의 '승부수'…인기車 가격 확 내렸다 [최수진의 나우앤카]
- "중국 따라잡자"…美, 전기차 공장 전환에 16조원 투입한다
- 3년전 입주 끝났는데 조합장·직원이 月1천300만원 '꼬박꼬박'
- "와, 한국 망했네요"…머리 부여잡은 美 석학, 이번엔 기절할 판
- "H.O.T 강타 포스터 걸어놓고 공부"…첫 흑인 입자물리학 교수 탄생
- 전현무, 충격의 여장…중국에서 무슨 일이
- 데뷔 전 '사생활 논란' 정면돌파…라이즈 승한 "경솔했다"
- 러시아서 사상 첫 '새끼 판다' 탄생…"중-러 협력 결과"
- "너무 황당"…혜리, '1등석→이코노미' 항공사 횡포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