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에 위스키 추가한 신라호텔 '빙스키'…한 그릇에 11만8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아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위스키의 계절 가을에는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함께 벌꿀의 달콤함과 풍미를 살리는 위스키를 페어링한 '빙스키(빙수+위스키)' 세트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위스키 2잔으로 구성된 '빙스키' 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 9월4일부터 판매하며, 12월부터는 제철 과일로 만든 딸기 빙수와 샴페인을 페어링한 '빙버블'(빙수+샴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서울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아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계절별 빙수와 잘 어울리는 주류 조합의 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제철 과일로 만든 애플망고빙수와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배가시키는 와인과의 조합 '빙바인(빙수+와인)'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위스키의 계절 가을에는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함께 벌꿀의 달콤함과 풍미를 살리는 위스키를 페어링한 '빙스키(빙수+위스키)' 세트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는 곱게 간 우유얼음 위에 진한 지리산 벌집꿀을 통으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코바 커피를 더해 입 안에서 감기는 달콤한 꿀과 커피의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 빙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말차·바닐라 아이스크림, 단팥,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비스킷을 함께 제공해 바삭함과 부드러움 등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빙스키' 세트의 주류는 글렌피딕 15년, 글렌리벳 15년 2종으로 준비했다. 빙수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벌꿀과의 환상적인 조화를 고려해 높은 도수와 깊은 향이 느껴지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엄선했다. '빙스키' 세트에는 글렌피딕 15년, 글렌리벳 15년이 각 1잔씩(30㎖) 제공된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위스키 2잔으로 구성된 '빙스키' 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 9월4일부터 판매하며, 12월부터는 제철 과일로 만든 딸기 빙수와 샴페인을 페어링한 '빙버블'(빙수+샴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