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추석선물세트 9월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선물세트를 9월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락토핏 담당자는 "온 국민에게 사랑받아온 국민 유산균 락토핏이 이제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가 되고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이번 추석은 락토핏 추석선물세트로 장 건강을 선물해보는 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선물세트를 9월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락토핏에서 최초로 출시한 추석 에디션으로 대표 제품인 락토핏 골드(50포) 3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부터 온라인 전 유통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석의 상징인 둥근 보름달과 토끼를 모티브로한 고급스러운 패키징이 특징이다.
"항상 똑 같은 추석 선물을 해오던 소비자라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동시에 장건강을 챙길 수 있는 1석2조의 명절 선물인 락토핏 추석선물세트를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금년에는 고급스러운 패키징을 통해 더 프리미엄하게 리뉴얼 된 추석선물세트 출시로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한편 락토핏은 인지도, 선호도, 고객만족도 측면에서 1등을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다.
락토핏 담당자는 “온 국민에게 사랑받아온 국민 유산균 락토핏이 이제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가 되고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이번 추석은 락토핏 추석선물세트로 장 건강을 선물해보는 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장기금리 1%로 오르면 전세계서 벌어질 악몽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신차 없는 르노코리아의 '승부수'…인기車 가격 확 내렸다 [최수진의 나우앤카]
- "중국 따라잡자" 미국, 전기차 공장 전환에 16조원 지원
- '실컷 먹으면서 다이어트' 꿈이 가능해진다
- "와, 한국 망했네요"…머리 부여잡은 美 석학, 이번엔 기절할 판
- "H.O.T 강타 포스터 걸어놓고 공부"…첫 흑인 입자물리학 교수 탄생
- 전현무, 충격의 여장…중국에서 무슨 일이
- 데뷔 전 '사생활 논란' 정면돌파…라이즈 승한 "경솔했다"
- 러시아서 사상 첫 '새끼 판다' 탄생…"중-러 협력 결과"
- 트럼프 "내가 北 상대 안 했으면 '핵전쟁' 일어났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