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한달음 남해' 3차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남해군은 관광객이 남해군에서 장기간 머물며 남해의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달음 남해' 3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한달음 남해'는 경남도와 남해군이 관광객 유치 증대와 체류형 여행 분위기 확산을 위해 '2023년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일~11월 20일까지, 15일 또는 30일 자유여행 홍보
경남 남해군은 관광객이 남해군에서 장기간 머물며 남해의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달음 남해' 3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한달음 남해'는 경남도와 남해군이 관광객 유치 증대와 체류형 여행 분위기 확산을 위해 '2023년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다. 참가자가 직접 여행을 기획·진행하고 본인의 SNS를 통해 남해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사업이다.
3차 참가자 신청 접수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로 경남지역 외 만19세 이상 거주자는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신청 모집 대상에 대해 평가표에 따라 11팀을 선정해 9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10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남해군을 15일 또는 30일 동안 자유여행하면서 개인 SNS, 유튜브, 스토리형 블로그 등으로 홍보하고 여행 종료 후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숙박비와 체험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남해군 관계자는 "힐링·낭만·청정의 보물섬 남해에서 장기간 머물며 천혜의 풍광을 즐기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다시 찾고 싶은 남해군이 될 수 있도록 남해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히 남자친구를 만나?'…온가족 공모해 18세 딸 살해
- 오염수 방류 9일째, 일본여행 '이상無'…오히려 늘었다
- 억만장자 비행기·자가용 공짜로 이용한 보수성향 대법관 '논란'
- 국가교육위까지? 尹정부 곳곳 포진한 '뉴라이트' 인사들
- 억울하게 체포된 '총기난사 음모 혐의' 30대男…무슨 일?
- 대통령發 '이념전쟁'에…난감한 與, 총공세 나선 野
- 한동훈-김회재 '돈봉투' 설전…檢 "포함 여부 답변 어려워"
- 이균용, '비상장주식 배당·아들 김앤장 인턴' 논란 적극 해명(종합)
- 검증위 "국내 연구소 4곳서 재현…초전도 특성 발견 못해"
- '정신교육' 외치는 尹정부 국방부의 '文정부 지우기'[안보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