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주거실태조사 연구용역’수행 기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가 '수원시 주거실태조사 연구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모집한다.
'수원시 주거실태조사(주거복지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은 과거 수원시 주거복지종합계획을 평가하고, 실태를 조사해 사회경제적 변화에 따른 수원시민의 주거복지정책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시가 ‘수원시 주거실태조사 연구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모집한다.
‘수원시 주거실태조사(주거복지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은 과거 수원시 주거복지종합계획을 평가하고, 실태를 조사해 사회경제적 변화에 따른 수원시민의 주거복지정책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다. 수원시 맞춤형 주거복지정책 방향을 마련하는 게 목표다.
연구용역 내용은 ▷수원시 거주 가구 주거실태 파악(주거취약계층 1000가구 포함 4000가구) ▷주택시장 경기변동·가구 특성을 고려한 주택수요 예측, 주거복지 소유 추정 ▷권역별·계층별·성별 맞춤형 주거복지정책, 주거복지 종합계획 수립 ▷주거복지정책에 대한 시민 의견(권역별·계층별·성별) 수렴 ▷공공임대주택 등 정책에 대한 의견 수렴, 사업 방향 제시 등이다.
연구용역 기간은 올해 10월부터 2024년 9월까지 1년이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를 거쳐 수행 기관을 선정한다.
수원시 홈페이지검색창에서 ‘수원시 주거실태조사 연구용역’을 검색해 공고문을 볼 수 있다. 공모에 참여할 기관은 공고문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을 작성해 오는 11일 오전 10시~오후 4시에 수원시청 별관 도시재생과 주거복지팀에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주거실태조사로 수원시 주거복지종합계획을 평가하고, 수원시민의 주거복지정책 욕구를 파악할 것”이라며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원시 맞춤형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까지 내세우더니” 충격의 164억 적자…속타는 야놀자
- 방탄소년단 RM, 이슬람 혐오 논란에…"모욕 의도 없었다"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식당서 12시간 근무…변제 위해 끝까지 노력”
- 안혜경, 9월의 신부 된다…예비신랑은 방송계 종사자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김혜수·정경순과 밝은 미소
- 혜리 “1등석 강제 다운, 환불도 안돼”…항공사 횡포에 분통
- 부부 동반모임서 남의 부인 성폭행 시도…30대 소방관
- 서정희" 고 서세원 사망전까지 수시로 전화 했었다"
- "아이라인 짝짝이 됐잖아"…女아나운서 병원서 난동부렸다가
- 유재석 "집에서 현미·잡곡 먹어"…남다른 식단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