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조달청장, 진주 우수 유망 중소기업 생산현장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지방조달청(청장 김종민)은 지역 유망 중소기업인 ㈜석광ITS(대표 석재수)를 방문해 교통제어시스템, 교통신호등을 생산하는 현장을 둘러보고 기업관계자와 소통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다.
해당기업의 주요 제품으로는 LED 교통신호등, 교통신호제어기, 교통신호등주 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11년에는 몽골에 교통시스템 제품을 수출, 직접 시공해 해외에서도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경남지방조달청(청장 김종민)은 지역 유망 중소기업인 ㈜석광ITS(대표 석재수)를 방문해 교통제어시스템, 교통신호등을 생산하는 현장을 둘러보고 기업관계자와 소통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다.
진주시 정촌산업단지에 소재한 석광ITS는 1989년에 설립한 교통신호시스템 전문기업으로 국토교통부, 경찰청 교통시스템 구축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첨단 교통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해당기업의 주요 제품으로는 LED 교통신호등, 교통신호제어기, 교통신호등주 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11년에는 몽골에 교통시스템 제품을 수출, 직접 시공해 해외에서도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현장방문은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우수한 유망 중소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다양한 판로지원을 모색하는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김종민 청장은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우수제품 생산에 매진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조달기업과 현장소통을 더욱 더 강화하여 지역유망 중소기업의 성장 사다리가 되도록 판로지원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