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임차인 초청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는 8월 25일 과천 본사에서 마사회와 임대계약을 체결한 임차인을 초청해 CEO와 함께하는 '청·심·환' 청렴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청렴으로 심쿵하게 환골탈태'라는 슬로건의 간담회로 마사회 임직원이 환골탈태의 각오로 기관 청렴도 향상과 임차인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했다.
또한 더욱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한국마사회와 임차인이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것으로 간담회는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렴으로 심쿵하게 환골탈태’라는 슬로건의 간담회로 마사회 임직원이 환골탈태의 각오로 기관 청렴도 향상과 임차인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했다. 정기환 회장을 비롯해 이재욱 상임감사위원, 박계화 경영관리본부장 등 마사회 임직원 6명과 경마전문지 판매소, 편의점, 은행, 장제소 등 다양한 분야의 담당자 11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임차인들의 고충과 건의사항 등을 듣고 청렴계약 문화 선도를 위한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소개했다. 또한 더욱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한국마사회와 임차인이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것으로 간담회는 마무리됐다. 정기환 회장은 “앞으로도 임차인 등 다양한 관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청렴한 마사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미연, 아찔한 란제리 드레스…섹시美 그 자체 [DA★]
- 혜리, 항공사 갑질에 황당 “환불 못해준다고” [DA★]
- ‘마스크걸’ 이한별 “분장 지운 안재홍 못 알아봐…싱크로율 위해 나도 ‘흑칠’” (종합)[DA:
- 만취 택시, 택배 기사 덮쳤다…‘6분 전 영상’ 충격 (한블리)
- 안혜경 9월 결혼, 예비신랑 방송 종사자…‘골때녀’ 활동 ing [공식입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