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스프레이로 어르신 건강 챙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개발업체인 ㈜비디펌(BD ferm·회장 김병도)이 자사 제품인 '바이오 스프레이' 6000개(300㎖들이)를 경기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홍종민) 재가노인복지센터에 기증했다.
구성농협은 최근 3층 대강당에서 김병도 회장과 홍종민 조합장, 최진흥 전 구성농협 조합장, 비디펌 직원, 구성농협 재가노인복지센터 관계자와 함께 기증식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노인복지회관 등에 전달 계획
프로바이오틱스 개발업체인 ㈜비디펌(BD ferm·회장 김병도)이 자사 제품인 ‘바이오 스프레이’ 6000개(300㎖들이)를 경기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홍종민) 재가노인복지센터에 기증했다.
구성농협은 최근 3층 대강당에서 김병도 회장과 홍종민 조합장, 최진흥 전 구성농협 조합장, 비디펌 직원, 구성농협 재가노인복지센터 관계자와 함께 기증식을 열었다. 기증은 최 전 조합장의 주선으로 이뤄졌다.
바이오 스프레이는 각종 유해 세균을 없애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센터는 기증받은 제품을 지역 내 홀로 사는 어르신과 기초생활수급자, 노인복지기관, 자매결연 농협 등에 골고루 나눠줄 예정이다.
김 회장은 “‘바이오 스프레이’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환경 개선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과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