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다발 받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꽃 덕분에 모두 환히 웃네요."
8월24일 경남 통영시 광도면 새통영농협(조합장 차경용) 본점 하나로마트는 각양각색의 꽃다발을 받은 고객들의 얼굴에 핀 웃음꽃으로 환하게 물들었다.
행사에는 차경용·최성환 조합장과 김주양 경남농협본부장, 차용선 NH농협 통영시지부장 등이 참석해 하나로마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직접 꽃을 나눠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훼 소비 촉진 나눔 행사
“꽃 덕분에 모두 환히 웃네요.”
8월24일 경남 통영시 광도면 새통영농협(조합장 차경용) 본점 하나로마트는 각양각색의 꽃다발을 받은 고객들의 얼굴에 핀 웃음꽃으로 환하게 물들었다. 새통영농협이 최근 본점 이전을 기념해 부경원예농협(〃최성환)과 뜻을 모아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한 꽃 나눔 행사를 연 것이다.
행사에는 차경용·최성환 조합장과 김주양 경남농협본부장, 차용선 NH농협 통영시지부장 등이 참석해 하나로마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직접 꽃을 나눠줬다.
이날 고객들에게 나눠준 꽃은 소국·미니거베라·장미 등 10여종에 달한다.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해 부경원협은 화훼농가들이 공판장에 출하한 꽃을 구매한 후 새벽부터 꽃다발 600여개를 만들었다.
최 조합장은 “인건비·전기료 등 각종 비용이 크게 늘고 가짜 꽃이 범람해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마련한 행사인데 좋아해주시는 소비자를 보니 정말 힘이 난다”며 “앞으로도 꽃 소비 촉진에 두 팔 걷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차 조합장은 “꽃 나눔 행사를 열어준 부경원협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새통영농협은 본점 이전을 계기로 농업·농촌과 신도시를 아우르며 금융·경제 사업의 동반성장을 일궈내는 일류 농협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