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조현아에 적극 플러팅 “매력 있어‥난 현아 품은 태환이”(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영선수 박태환이 가수 조현아에게 호감을 내비쳤다.
이날 덕팀에서는 박태환과 조현아가 단둘이 발품을 팔러 나갔다.
그리고 집 부엌을 보던 중 박태환은 "현아 씨 평소 요리 잘하시냐"고 질문했다.
박태환과 조현아의 핑크빛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수영선수 박태환이 가수 조현아에게 호감을 내비쳤다.
8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17회에서는 부모님, 반려견과 함께 살 파주, 남양주 집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예산은 6억 원대까지 가능했다.
이날 덕팀에서는 박태환과 조현아가 단둘이 발품을 팔러 나갔다. 그리고 집 부엌을 보던 중 박태환은 "현아 씨 평소 요리 잘하시냐"고 질문했다.
조현아는 "잘한다. 저는 사실 좀 고수라 간장게장도 제가 담근다. 매실액도 제가 만들고 김치도 담근다. 담그는 걸 제가 좋아하는 모양"이라고 답했다.
이에 내내 묘한 리액션으로 코디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박태환은 "사람은 안 담그시죠?"라고 너스레, "매력 있으시다. 저는 노래만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라고 칭찬했다.
박태환과 조현아의 핑크빛은 이어졌다. 박태환이 이번 매물이 공원을 품은 아파트라서 '공품아'인 것을 두고 "저는 현품태다. 현아를 품을 태환이"라고 농담한 것.
장동민과 양세형은 이에 "야 이거 VCR 볼 만하다", "플러팅 쩌네 저런 걸 배워야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모모랜드 주이 과감한 비키니+바위 위에 벌러덩…군살 없는 몸매 파격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하원미 “야구하는 두 아들에 父 추신수와 비교 말라 해”[스타화보]
- 사채 빚까지 7억, 혼자 다 갚은 이봉원→짬뽕집 대박 “웨이팅 30팀”(라스)[결정적장면]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