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1기 영철, 13기 현숙에 호감 표시 후 “아직 잘 모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1기 영철이 13기 현숙에 돌직구를 던졌다.
이날 11기 영철은 13기 현숙과 데이트를 나갔고, 전날 9기 영식과 했던 대화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3MC 역시 달라진 영철의 모습에 놀라기도.
영철은 현숙에 전날 정숙과 있었던 이야기를 언급하며 "어쨌든 한 명으로 좁혀졌는데"라고 적극 어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이날 11기 영철은 13기 현숙과 데이트를 나갔고, 전날 9기 영식과 했던 대화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3MC 역시 달라진 영철의 모습에 놀라기도.
영철은 현숙에 전날 정숙과 있었던 이야기를 언급하며 “어쨌든 한 명으로 좁혀졌는데”라고 적극 어필했다. 그러면서 “그런 걸 계속 고민해 봐야지. 최종선택을 할 만큼의 나의 감정이 맞는 건지.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존중하겠다”고 말했다.
데이트를 잘 끝낸 영철은 인터뷰에서 “아직은 잘 모르겠다. 이게 정말 이성적인 호감인 건지 아ㅣ면 이게 정말 편안하고 재밌어서 그냥 좋은 건지”라고 전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손둥동굴’ 안정환, 박항서와 티격태격... “다음부터 어디 가자는 말 NO”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풍성해진 머리
- ‘손둥동굴’ 박항서 “김남일, 혼자 비타민 먹어”... 안정환 “은근 자기만 챙겨”
- ‘손둥동굴’ 박항서, 무릎 수술한 김남일·안정환에 “공 잘찼던 사람들”
- ‘손둥동굴’ 안정환, 걱정하는 박항서에 “지옥불도 뛰어들 것”
- 방탄소년단 RM, 종교 모욕 논란에 “모든 신념과 종교 존중”
- TV CHOSUN, 종편 최초 아시안게임 중계…31일 발대식
- ‘잔혹한 인턴’ 라미란♥이종혁, 알뜰살뜰 부부 케미
- ‘경이로운 소문2’ 진선규, 절대 악 탄생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X박성웅, 8년 전 왜 갈라서게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