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풋웨어, 새로운 실루엣 2023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실용적인 럭셔리 풋웨어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아웃도어 DNA를 계승하여 향상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 최상의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새로운 2023 가을 겨울 풋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럭셔리와 실용적 기능을 결합하여 산과 도시 모두 착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스타일로 몽클레르만의 독특한 풋웨어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럭셔리와 실용적 기능을 결합하여 산과 도시 모두 착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스타일로 몽클레르만의 독특한 풋웨어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시그니처 디자인은 프리미엄 장인 정신, 편안함, 다양성으로 정의된다.
젤러펠트(Zellerfeld)와 협업은 스니커즈 제조에 변혁을 가져올 수 있는 혁신적인 3D 프린팅 디자인 프로세스를 도입했다.
신발에 대한 영향력과 자연과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 관점을 트레일그립(Trailgrip)에 접목한 살레헤 벰버리(Salehe Bembury)와의 협업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었다.
이외에도 겨울용 고어텍스 소재의 트레일그립 GTX는 핑크와 함께 포레스트 그린, 코발트 블루, 딥 카키, 베이지 색상으로 더욱 생동감 넘치게 진화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천공 니트에 열가소성 스포일러, 극세사 안감 등 다양한 기능성 소재로 보강한 하이킹 기능과 도시 코드가 결합된 최초의 니트 실루엣인 트레일그립 니트를 선보인다.
아프레 스키에 적합한 방수 멤브레인과 다운 단열 소재를 적용시킨 아이코닉한 하우스 스타일의 가이아 포켓 겨울 슈즈는 몽클레르의 대표적인 다운재킷인 마야(Maya)를 연상시키는 스냅 포켓과 부댕 퀼팅이 돋보인다.
트레일그립 GTX 2023 가울 겨울 컬러웨이는 8월 31일부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몽클레르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스타일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