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가을 골퍼 모여라"... 아디다스골프 팝업 스토어 압구정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러 빚 내서라도 친다'는 가을골프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골프가 9월1일부터 열흘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의 카시나 카페에서 '2023 FW 아디다스골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023 FW 컬렉션과 신제품 골프화를 소개하는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디다스의 다양한 골프 의류와 최상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골프화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소셜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러 빚 내서라도 친다’는 가을골프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골프가 9월1일부터 열흘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의 카시나 카페에서 ‘2023 FW 아디다스골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023 FW 컬렉션과 신제품 골프화를 소개하는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디다스의 다양한 골프 의류와 최상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골프화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7월 5일 국내에서 첫 발매와 동시에 MZ 골퍼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은 미국 브랜드 'BOGEY BOYS'와 협업한 '아디다스X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과 온·오프 코스를 넘나들며 힙한 골퍼의 트렌드를 충족시킬 '아디크로스 컬렉션', 그리고 편안한 복장으로 골퍼의 퍼포먼스를 도와줄 '고투(GO-TO) 컬렉션' 등이 전시된다.
골프화는 지난 10일 첫 선을 보인 끈도, 보아 핏 시스템도 없는 혁신적인 실루엣의 고성능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와 1980년대 아디다스 골프화에서 영감을 얻은 빈티지 프리미엄 골프화 'MC80'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도 있다. 아디다스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모델로 오랜 사랑을 받는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삼바가 이전에 없던 새로운 컬러의 골프화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퍼팅 이벤트와 구매 금액 대별로 한정판 사은품을 얻을 수 있는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고 한다. MC80 및 골프화 구매 고객에게는 테슬에 각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소셜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중 기자 k2j@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여자 배구, 아시아선수권서 베트남에 충격의 역전패
- 오늘의 봉황대기 일정
- [봉황스타] 경남고 '타격 기계' 조세익 "콘택트 능력 가장 자신 있다"
- [봉황대기] ‘엎치락뒤치락’ 영호남 명문 빅매치…경북고, 마지막에 웃었다
- [봉황대기] 신세계푸드, 고교 유망주에 ‘추신수’ 쐈다
- [봉황대기] 부산고·경남고, 32강 동반 승리…‘부산 라이벌’ 16강 격돌
- 경기항공고, 서울자동차고에 11-4 콜드승 16강 선착
- '떼쓰고 태업하니 되네'... 파바르는 인터밀란 이적 · 누네스는 맨시티 이적 임박
- [봉황대기] 청룡기 '천당과 지옥' 오갔던 고윤성 마산고 감독 “선수들에게 빚 갚겠다”
- 오늘의 봉황대기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