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김남일, 내 약 많이 훔쳐 먹어”→후배 하극상에 귀를 의심(손둥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 김남일이 대표팀 시절 한 방을 썼던 추억을 공개했다.
8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 박항서, 추성훈, 안정환, 김남일, 김동준은 손둥 동굴 탐험의 첫 여정을 시작했다.
안정환은 "나랑 방 쓸 때 혼자 먹다가 많이 걸렸잖아. 그리고 내 약 많이 훔쳐 먹었잖아"라고 김남일에게 말했다.
안정환은 김남일이 민감해 잠을 잘 못 잤던 것을 떠올리며 배려를 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정환, 김남일이 대표팀 시절 한 방을 썼던 추억을 공개했다.
8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 박항서, 추성훈, 안정환, 김남일, 김동준은 손둥 동굴 탐험의 첫 여정을 시작했다.
동굴 탐험을 위해 6km 트레킹을 시작한 대원들은 울퉁불퉁한 내리막길을 힘들게 내려왔다. 박항서는 안정환에게 비타민을 챙겨왔는지 물으며 “그것 좀 먹자. 남일이 어제 비타민 먹으면서 먹어 보라는 소리도 안 하고”라고 폭로했다.
안정환은 “김남일이 혼자 먹었나. 은근히 챙기는 척하면서 자기 것만 챙기더라”고 지적했다. 김남일은 “변비약이다”라고 변명을 했고, 김동준은 “변비약은 제 전문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일은 “몰래 먹으려다가 딱 걸렸다”라고 인정했다. 안정환은 “나랑 방 쓸 때 혼자 먹다가 많이 걸렸잖아. 그리고 내 약 많이 훔쳐 먹었잖아”라고 김남일에게 말했다. 이에 김남일은 “아직도 먹고 있어 그거?”라고 과거 안정환이 아침마다 홍삼을 먹었던 것을 떠올렸다.
김남일은 김동준에게 “생각보다 정환이 형이 약 같은 거 진짜 잘 처먹는다”라고 말실수를 했다. 안정환이 귀를 의심하며 되묻자, 김남일은 “잘 챙겨 먹는다고”라고 해명했다. 안정환은 “이제 막 가자는 거지 이 정도면”이라고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
김남일은 “내가 왜 대표팀에 있을 때 정환이 형이랑 방을 썼겠나. 좋아하니까”라고 해명했다. 김남일은 “정환이 형이 얼마나 잘해줬는데”라며 “아침에 깨워줘, 간식 챙겨줘. 운동장에 들어가면 조언도 해줬다. 항상 나 잠드는 것 보고 정환이 형이 잠들었다”라고 미담을 전했다.
안정환은 김남일이 민감해 잠을 잘 못 잤던 것을 떠올리며 배려를 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박항서는 “생긴 것보다 꼼꼼하고 예민하더라. 가방 챙겨온 것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김남일은 “그것도 정환이 형한테 배운 거다”라고 설명했다.
(사진=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
- 하원미 “야구하는 두 아들에 父 추신수와 비교 말라 해”[스타화보]
- 와일드캣츠 임종임, 방광암 수술 후 별세…한지일 “외롭게 떠나” 애통
- 사채 빚까지 7억, 혼자 다 갚은 이봉원→짬뽕집 대박 “웨이팅 30팀”(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