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둥동굴’ 박항서, 무릎 수술한 김남일·안정환에 “공 잘찼던 사람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둥동굴' 박항서가 김남일과 안정환을 칭찬했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사전 훈련을 마친 박항서,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드디어 본격적인 동굴 탐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항서는 "내리막길은 내가 무릎이 튼튼해서, 안정환하고 김남일은 무릎 수술해서 안 좋지만 나는 안해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사전 훈련을 마친 박항서,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드디어 본격적인 동굴 탐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항서는 “내리막길은 내가 무릎이 튼튼해서, 안정환하고 김남일은 무릎 수술해서 안 좋지만 나는 안해서”라고 말했다. 안정환이 김남일에 “무릎 수술한 적 있어? 그랬구나”라며 “나도 연골 다 들어냈지”라고 말했다.
그 말을 듣던 추성훈은 “나도 십자인대 수술했다”며 선수로서 고충에 공감했다. 박항서는 “무릎을 수술 많이 한 사람은 공을 잘 차는 사람들이다. 수술 횟수 이런 걸 보고 그 사람을 평가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파헤치는 다섯 출연자의 예측 불가 글로벌 ‘찐’ 탐험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둥동굴’ 박항서, 무릎 수술한 김남일·안정환 칭찬... “공 잘차는 사람들”
- ‘손둥동굴’ 안정환, 걱정하는 박항서에 “지옥불도 뛰어들 것”
- 방탄소년단 RM, 종교 모욕 논란에 “모든 신념과 종교 존중”
- TV CHOSUN, 종편 최초 아시안게임 중계…31일 발대식
- ‘잔혹한 인턴’ 라미란♥이종혁, 알뜰살뜰 부부 케미
- ‘경이로운 소문2’ 진선규, 절대 악 탄생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X박성웅, 8년 전 왜 갈라서게 됐나
- ‘치악산’ 원주시와 갈등에 “제목 변경 가능, 상생하고파”[MK현장]
- ‘악인전기’ 신하균X김영광, 연기 神들의 범죄 느와르
- 비비, 오늘(31일) ‘홍대 R&B’·‘한강공원’ 발매...파격 반전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