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연골 다 드러내”→김남일 “무릎 수술 두 번” 운동선수 고충(손둥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과 김남일이 운동선수의 고충을 공개했다.
8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 박항서, 추성훈, 안정환, 김남일, 김동준은 손둥 동굴 탐험을 시작했다.
내리막길이 나오자 박항서는 "내리막길은 무릎이 튼튼해서 괜찮다. 안정환, 김남일은 무릎 수술했지만 나는 안 해서 괜찮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이 "너 무릎 수술한 적 있어?"라고 묻자, 김남일은 "두 번 했잖아"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정환과 김남일이 운동선수의 고충을 공개했다. .
8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 박항서, 추성훈, 안정환, 김남일, 김동준은 손둥 동굴 탐험을 시작했다.
버스에서 하차해 탐험을 도와줄 동굴 전문가 팀과 만난 대원들은 가장 먼저 6km 산악 트레킹을 시작했다.
가파른 내리막길부터 험난한 길이 시작됐고, 추성훈은 틈틈이 대원들을 챙겼다. 박항서는 가장 두려워하는 뱀이 나올까 걱정했다. 안정환은 “뱀은 이런데 없다. 습한 데 있다”라며 박항서를 안심시켰다.
내리막길이 나오자 박항서는 “내리막길은 무릎이 튼튼해서 괜찮다. 안정환, 김남일은 무릎 수술했지만 나는 안 해서 괜찮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이 “너 무릎 수술한 적 있어?”라고 묻자, 김남일은 “두 번 했잖아”라고 답했다. 안정환도 “난 연골 다 들어냈다”라고 전했고, 추성훈은 “나도 십자인대 수술했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안정환은 “넌 지금 선수 아니냐. 대단한 거다”라고 추성훈을 칭찬했다.
박항서는 “무릎 수술을 많이 했다는 사람들은 공을 잘 차는 사람들이다. 수술 횟수 이런 걸 보고 그 사람을 평가한다”라고 전했다. 김동준은 “형들 대단한 것 같다”라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사진=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
- 하원미 “야구하는 두 아들에 父 추신수와 비교 말라 해”[스타화보]
- 와일드캣츠 임종임, 방광암 수술 후 별세…한지일 “외롭게 떠나” 애통
- 사채 빚까지 7억, 혼자 다 갚은 이봉원→짬뽕집 대박 “웨이팅 30팀”(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