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박항서와 함께라면 지옥불도 뛰어들어” 충성심(손둥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동굴 탐험을 앞두고 박항서를 걱정했다.
8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본격적으로 동굴 탐험에 돌입했다.
무엇이 가장 걱정이 되냐는 안정환의 질문에 박항서는 "뱀, 바이러스. 내가 나이가 많으니까 확실히 면역력이 떨어지잖아. 그게 걱정된다"라고 말했다.
추성훈 역시 동굴 탐험 교육 이후 바이러스를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정환이 동굴 탐험을 앞두고 박항서를 걱정했다.
8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본격적으로 동굴 탐험에 돌입했다.
손둥 동굴 탐험 당일 대원들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총 3박 4일 탐험 일정을 시작했다. 탐험복으로 갈아입은 대원들은 걱정스러운 마음을 가득 안고 버스에 탑승해 1시간을 이동했다.
무엇이 가장 걱정이 되냐는 안정환의 질문에 박항서는 “뱀, 바이러스. 내가 나이가 많으니까 확실히 면역력이 떨어지잖아. 그게 걱정된다”라고 말했다. 추성훈 역시 동굴 탐험 교육 이후 바이러스를 걱정했다.
김남일은 “감독님은 교육 받은게 독이 됐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저녁에 도착한다고 했지 않나. 아무 생각 없이 계속 걸으면 된다”라고 박항서에게 조언했다. 박항서는 “최대한 오버 페이스 하지 않을 정도로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정환은 “감독님 모시고 어디든 못 가겠나. 지옥불도 뛰어들지”라고 충성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박항서는 “그러면서 제일 먼저 도망갈 거다”라고 예측했다. 추성훈도 “힘들기 전에 얘기해야 한다”라고 박항서에게 당부했다.
(사진=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
- 하원미 “야구하는 두 아들에 父 추신수와 비교 말라 해”[스타화보]
- 와일드캣츠 임종임, 방광암 수술 후 별세…한지일 “외롭게 떠나” 애통
- 사채 빚까지 7억, 혼자 다 갚은 이봉원→짬뽕집 대박 “웨이팅 30팀”(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