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둥동굴’ 안정환, 걱정하는 박항서에 “지옥불도 뛰어들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멤버들이 '손둥동굴'로 향했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사전 훈련을 마친 박항서,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드디어 본격적인 동굴 탐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이 합류한 멤버들은 손둥동골로 향할 만반의 준비를 했다.
안정환은 동굴에서 제일 걱정되는 것을 물었고, 박항서는 뱀, 바이러스를 언급하며 "내가 나이가 많으니까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냐"고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사전 훈련을 마친 박항서,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드디어 본격적인 동굴 탐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이 합류한 멤버들은 손둥동골로 향할 만반의 준비를 했다. 안정환은 동굴에서 제일 걱정되는 것을 물었고, 박항서는 뱀, 바이러스를 언급하며 “내가 나이가 많으니까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냐”고 걱정했다.
박항서가 “최대한 내가 오버페이스하지 않지 않도록 조절하겠다”고 하자, 안정환은 “감독님 모시고 어디든 못 가겠냐. 지옥불도 뛰어들지”라며 너스레 떨었다. 그 말을 들은 박항서는 “제일 먼저 도망갈 거다”며 웃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파헤치는 다섯 출연자의 예측 불가 글로벌 ‘찐’ 탐험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RM, 종교 모욕 논란에 “모든 신념과 종교 존중”
- TV CHOSUN, 종편 최초 아시안게임 중계…31일 발대식
- ‘잔혹한 인턴’ 라미란♥이종혁, 알뜰살뜰 부부 케미
- ‘경이로운 소문2’ 진선규, 절대 악 탄생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X박성웅, 8년 전 왜 갈라서게 됐나
- ‘치악산’ 원주시와 갈등에 “제목 변경 가능, 상생하고파”[MK현장]
- ‘악인전기’ 신하균X김영광, 연기 神들의 범죄 느와르
- 비비, 오늘(31일) ‘홍대 R&B’·‘한강공원’ 발매...파격 반전 매력
- [인터뷰] ‘이생잘’ 안동구, 데뷔 4년만에 첫 주연 “부담감 안고 임했다”
- ‘비·JYJ 프로듀서’ 태완, K팝 그룹 제작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