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티저 공개 기습 예고…9월 21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를 앞두고 티저 공개를 기습 예고했다.
판타지 보이즈가 9월 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의 티저를 오픈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9월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뉴 투모로우'의 첫 티저를 공개하며, 9월 18일에는 두 번째 티저를 본격 오픈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가 9월 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의 티저를 오픈한다.
판타지 보이즈가 팬들을 위해 기습적으로 공개를 예고한 티저에는 우주 공간을 실감나게 표현한 영상미가 담겨 새 콘셉트에 대한 단서를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티저 공개에 앞서 판타지 보이즈가 공개한 포토에는 달을 연상하게 하는 커다란 행성과 홀로 서 있는 우주비행사가 자리해,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예상을 뛰어넘는 티징 콘텐츠로 화제를 모은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앨범을 통해 어떠한 판타지를 구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9월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뉴 투모로우’의 첫 티저를 공개하며, 9월 18일에는 두 번째 티저를 본격 오픈할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9월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를 발매하고 같은 날 데뷔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체율 낮추려 연체채권 1조 탕감한 새마을금고
- “3일 연차 쓰면 최대 12일 연휴”…항공편 예약률도 ‘껑충’
- “가위로 찌른 취객 발로 찼다가 폭행범 될 뻔”…검찰 판단은
- 10대 딸 목 졸라 살해하고 극단 선택 시도한 아빠
- 소방관 부부동반 모임서 성폭행 시도…얼굴까지 때렸다
- 운전 중 맨홀서 올라오던 사람 치어 사망 “유죄인가요?” [영상]
- 대장암 4기 휴직 중에도 경찰관 ‘촉’ 발동...보이스피싱 검거 [영상]
- '그놈'의 입...마이크 걷어찬 살인범 [그해 오늘]
- 태풍 '하이쿠이' 심상치 않은 예상 경로…'후지와라 효과' 가능성도
- 티샷 멀리 친 임채리 "그 홀에서만 잘 맞았어요" [KG 레이디스 오픈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