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미국서 쿨 유리와 상봉..“힘든 상황인데 와줘”(‘밉지않은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쿨 유리를 만났다.
31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미국에서 상봉하자마자 오열하는 쿨 유리와 이지혜 여행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지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상을 담았다.
요세미티 캠핑장에 간 이지혜는 미국서 거주 중인 쿨 유리 가족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지혜가 쿨 유리를 만났다.
31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미국에서 상봉하자마자 오열하는 쿨 유리와 이지혜 여행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지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상을 담았다.
이지혜는 “내일 요세미티에 간다. 글램핑을 할 텐데 직접 다 해서 먹어야 되기 때문에 음식 장을 봐야 한다. 저녁에 볼까 했더니 저녁에는 코스트코에서 맛있는 고기나 괜찮은 게 빠진다 해서 좀 일찍 나왔다”며 마트에서 장을 봤다.
고기, 와인, 우유, 달걀 등 3일 치 장을 본 이지혜는 약 81만 원을 지출했다. 돌아가는 길에 한인마트까지 간 이지혜는 추가로 35만 원을 결제했다. 이지혜는 “이걸 알아야 한다 언니가. 언니를 위해서 희생하는 동생”이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요세미티 캠핑장에 간 이지혜는 미국서 거주 중인 쿨 유리 가족을 만났다. 이지혜는 “사실 힘든 상황인데 너무 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했다.
다음날, 유리는 이지혜 가족과 인사를 했다. 헤어짐을 앞두고 유리는 이지혜의 딸에게 용돈을 주며 아쉬움을 달랬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매뚱은 잊어라’ 40㎏ 감량 홍현희 전 매니저, 날렵 턱선 리즈 비주얼 복귀
- 서정희, 故 서세원 사망 이틀전에도 전화 “10년간 인연끊은 아이들 걱정에 집착”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진짜 인어공주 아니야” 경리, 섹시한 비키니 자태
- ‘필로폰 투약 셀프 폭로’ 남태현·서민재, 나란히 재판行
- [단독] 기상캐스터 출신 만능 방송인 안혜경, ‘9월의 신부’된다!
- 윤혜진, 여행 중 괴이한 일 겪어.. “귀신들, ♥엄태웅처럼 깐족대는 애들인가”
- 미자, 이사 온 새집에 ‘금녀의 공간’ 마련..♥김태현 “와이프 들어오면..”(‘미자네주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