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일일명예지점장 위촉 이성호 경기도의원, 애로사안 청취
이정민 기자 2023. 8. 31. 19:01
이성호 경기도의원(국민의힘·용인9)은 31일 경기신용보증재단 용인지점의 일일명예지점장을 지내며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이 의원은 경기신보 용인지점에서 열린 위촉식 이후 본격적인 현장상담에 나섰다. 그는 직접 상담창구에서 용인특례시 소재의 중소기업, 소상공인들로부터 등 다양한 애로사항에 귀 기울였다.
기업들은 도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현장상담회 개최를 환영하는 한편, 대출금리·인건비 등 각종 비용인상으로 인한 경영난을 호소했다.
이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경제의 신속한 위기극복을 위해 경기신보의 적극적인 자금지원을 당부한다”며 “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도 민생 현장의 목소리가 반영된 합리적이고 실질적인 정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jmpuhaha@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인천 미추홀 지하 사우나서 불...진압 중
- [속보] 문체부,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직무 정지 통보
- 미 대선 후 한반도 미래는?..."규칙, 규범 없는 국제 정세 속 균형 필요"
- 이재준 수원시장 “정부, 지방 재정 위기 외면하고 야당 대표 정치 생명 끊기만 몰두”
- 못 받은 돈만 수억 원⋯가천문화재단, 대형병원 식당가 관리업체와 재계약 안해
- 결국 군 공항 이어 국제공항 후보지도 ‘화성 화옹’
- 미반환 지역개발채권‧빚잔치 지역개발기금…이혜원 의원 ‘집중포화’ [2024 경기도 행감]
- 영풍 석포제련소, 카드뮴 기준치 4천578배... 10년간 환경법 위반 '76건'
- 검찰 “직무대리 검사 공판 참여 적법”…재판부 기피 신청
- 평택 서해선 안중역 도로표지판 없어…주민들 볼멘소리 [현장의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