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공약사업 시민평가단 "공약 차질없이 이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민들로 구성된 평가단이 민선 8기 백경현 시장의 공약이 차질 없이 이행중이라고 평가했다.
경기 구리시는 지난 16일과 30일 두 차례에 걸쳐 민선 8기 공약사업 평가를 위한 '구리시 공약사업 시민평가단' 회의를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리=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구리시민들로 구성된 평가단이 민선 8기 백경현 시장의 공약이 차질 없이 이행중이라고 평가했다.
경기 구리시는 지난 16일과 30일 두 차례에 걸쳐 민선 8기 공약사업 평가를 위한 ‘구리시 공약사업 시민평가단’ 회의를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평가단은 30일 개최된 제2차 회의를 통해 1차 회의 결과를 토대로 공약사업의 조정내역을 최종 심의하고 민선 8기 공약사업의 전반적인 이행 상황에 대한 평가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 16일 열린 1차 회의에서는 공약사업 조정 대상 사업의 변경 내용 등 설명과 질의응답 절차를 거쳤다.
이번 회의를 통해 평가단은 토평교 하부 갤러리 조성 등 총 13건의 조정대상 공약사업에 대한 조정내역을 확정했다.
또 올해 6월 기준 145건의 추진과제 중 46건, 31.7%의 완료율을 보이고 있는 민선 8기 공약사업 이행 상황에 대해 참석위원 20명 전원이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이행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백경현 시장은 “민선8기 1년간 900여 공직자와 함께 숨 가쁘게 추진해온 공약사업에 대한 시민평가단의 평가가 긍정적으로 내려져 기쁘다”며 “구리시의 미래 발전을 이끌 민선8기 공약사업에 시민평가단의 고견을 경청해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체율 낮추려 연체채권 1조 탕감한 새마을금고
- “3일 연차 쓰면 최대 12일 연휴”…항공편 예약률도 ‘껑충’
- 사형수들은 하루 일과를 어떻게 보내나요? [궁즉답]
- 여성 유권자에 “남편 좋아할 것” 비아그라 건넨 시의원
- “대나무로 머리 가격” 中동물원에 설마 푸바오를 [영상]
- 운전 중 맨홀서 올라오던 사람 치어 사망 “유죄인가요?” [영상]
- 대장암 4기 휴직 중에도 경찰관 ‘촉’ 발동...보이스피싱 검거 [영상]
- '그놈'의 입...마이크 걷어찬 살인범 [그해 오늘]
- 태풍 '하이쿠이' 심상치 않은 예상 경로…'후지와라 효과' 가능성도
- 티샷 멀리 친 임채리 "그 홀에서만 잘 맞았어요" [KG 레이디스 오픈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