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다섯째 임신했나? 부은 얼굴로 즉흥 여행 만끽(정주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정주리가 세 아들과 즉흥 여행을 떠났다.
8월 23일 정주리는 자신의 채널 '정주리'에 '이게 방학이지~!! 주리맘 없이 보낸 삼 형제의 어느 여름날(feat. 뉴진스, 아이브, 스테이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정주리는 아들 넷과 여름휴가를 떠났다.
정주리는 차를 타고 강릉에서 양양으로 이동했고 아들들은 지네를 잡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세 아들과 즉흥 여행을 떠났다.
8월 23일 정주리는 자신의 채널 ‘정주리’에 ‘이게 방학이지~!! 주리맘 없이 보낸 삼 형제의 어느 여름날(feat. 뉴진스, 아이브, 스테이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정주리는 아들 넷과 여름휴가를 떠났다. 아들들은 바닷가에서 조개를 줍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퉁퉁 부은 얼굴로 등장한 정주리는 “여긴 어딘가요?”라는 질문을 받자 당황하며 “강릉에 왔다. 남편의 절친을 데리고 무작정 떠났다. 너무 낭만적이지 않냐. 전형적인 ‘P’의 무계획 여행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정주리는 “바다에 왔으면 회, 독도 새우를 꼭 먹어야 한다. 그런데 남편이 ‘강릉 하면 자장면이지’라며 중식집으로 왔다”라며 “회는 초저녁쯤에 먹으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점심을 먹고 정주리는 소화 시키기 위해 바닷가로 향했다. 정주리는 차를 타고 강릉에서 양양으로 이동했고 아들들은 지네를 잡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주리는 풍경을 바라보며 감탄했다. 아들들은 수산물 시장에서 문어를 맨손으로 잡는가 하면, 입에 통째로 넣고 먹는 등 대담한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정주리’ 채널)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
- 하원미 “야구하는 두 아들에 父 추신수와 비교 말라 해”[스타화보]
- 와일드캣츠 임종임, 방광암 수술 후 별세…한지일 “외롭게 떠나” 애통
- 사채 빚까지 7억, 혼자 다 갚은 이봉원→짬뽕집 대박 “웨이팅 30팀”(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