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반기 신입행원 180여명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2023년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하나은행의 '신입행원 채용'은 오는 9월 20일 오후 1시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1등 은행을 넘어 글로벌 리딩뱅크로 도약하고 미래 핵심 성장 동력이 돼 줄 인재 발굴을 위해 대규모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며, "1등 하나를 위한 여정에 함께할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훈특병채용도 동시 진행
하나은행은 2023년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하나은행의 ‘신입행원 채용’은 오는 9월 20일 오후 1시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채용인원은 총 180여 명이 될 예정으로 △일반 △디지털·ICT △지역인재 △디자인 크리에이터 총 4개 부문으로 모집하며 △서류 전형 △필기 전형 △실무진 면접전형 △최종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3년 하반기 내 청라 소재의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신입행원 연수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1등 은행을 넘어 글로벌 리딩뱅크로 도약하고 미래 핵심 성장 동력이 돼 줄 인재 발굴을 위해 대규모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며, “1등 하나를 위한 여정에 함께할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보훈특별채용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별로 구분해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한나 기자 hann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한 남성이 권총 가지고 다녀” 신고에 군부대까지 출동… 알고보니 ‘장난감’
- 지난해 아동학대 사망 아동 50명…가해자 85.8%는 가족
- 추석 6일간 황금연휴…60만장 숙박 할인쿠폰 배포'
- 밥솥 광고 등장한 김연아, 섭외 일등공신은 '이 남자'였다
- 이번엔 아파트 9층서…'올라오는 사람 죽이겠다'며 흉기 들고 협박한 50대 男
- '이 가격 실화?' 쇼핑 천국된 '이 나라', 외국인 몰려든다
- '김치로 돌돌 싼 라면이 김치말이 국수?' 외국인 유튜버 먹방 '당혹'
- 치마입은 여자만 보면 '찰칵'…'전과 2범' 30대男 잡았다
- '야수의 심장' 달았다…세계 62대뿐인 슈퍼 스포츠카
- “잘못 만회하고 싶다” 버스회사에 25만원 보낸 승객, 어떤 사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