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블록버스터급 티저 예고…SF 영화 비주얼
박서연 기자 2023. 8. 31. 18:07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블록버스터급 초대형 티저를 내놓는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9월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다.
약 3분 57초 분량의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 티저에는 판타지 보이즈의 음악 세계관은 물론, 한편의 SF 영화를 보는 듯한 비주얼이 담겨 신선한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가 공개한 포토에는 데뷔 앨범명 ‘NEW TOMORROW’란 타이틀 아래 드넓은 우주와 지구, 암석이 자리하고 있어 티저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하게 만든다. 앞서 우주복을 입은 개인 프로필 영상으로 궁금증을 안겼던 판타지 보이즈가 이번에는 어떤 티징 콘텐츠를 가지고 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된 뒤 18일에는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된다. 두 번째 티저는 4분 15초 분량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9월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를 발매,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한층 더 성장한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의 정식 데뷔가 더욱 주목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