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결혼 앞두고 밝힌 소감…"인생의 다음 단계 함께 헤쳐나갈 사람"[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김동욱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다.
김동욱은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욱은 31일 소속사 키이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는 심정과 축하를 향한 감사함, 예비신부를 향한 사랑 등을 전했다.
김동욱은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시 한 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30일 “김동욱이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김동욱은 지난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고, 차츰 주연배우로서 단단히 자리매김했다. 김동욱은 드라마 ‘손 the guest’,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그 남자의 기억법’, ‘너는 나의 봄’,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주연으로 활약했고, 최근작인 드라마 ‘이로운 사기’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김동욱 소감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동욱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체율 낮추려 연체채권 1조 탕감한 새마을금고
- “3일 연차 쓰면 최대 12일 연휴”…항공편 예약률도 ‘껑충’
- 사형수들은 하루 일과를 어떻게 보내나요? [궁즉답]
- 여성 유권자에 “남편 좋아할 것” 비아그라 건넨 시의원
- “대나무로 머리 가격” 中동물원에 설마 푸바오를 [영상]
- 운전 중 맨홀서 올라오던 사람 치어 사망 “유죄인가요?” [영상]
- 대장암 4기 휴직 중에도 경찰관 ‘촉’ 발동...보이스피싱 검거 [영상]
- '그놈'의 입...마이크 걷어찬 살인범 [그해 오늘]
- 태풍 '하이쿠이' 심상치 않은 예상 경로…'후지와라 효과' 가능성도
- 티샷 멀리 친 임채리 "그 홀에서만 잘 맞았어요" [KG 레이디스 오픈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