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뉴 키즈 온 더 블록 만났다...특급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세계적인 팝 그룹 뉴 키즈 온 더 블록과 만났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다음 달 1일 세븐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s On The Block)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뉴 키즈 온 더 블록은 세븐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세계적인 팝 그룹 뉴 키즈 온 더 블록과 만났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다음 달 1일 세븐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s On The Block)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뉴 키즈 온 더 블록은 세븐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바 있다. 뉴 키즈 온 더 블록은 당시 지난 25일 공식 SNS에 '17'이라는 문구를 올렸고, 세븐틴 공식 계정이 해당 게시물을 재게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29일에는 영화 '더티 댄싱(Dirty Dancing)'의 한 장면을 올려 여기에 무슨 의미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세븐틴과 뉴 키즈 온 더 블록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데뷔 후 최대 규모의 일본 돔 투어인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재팬(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앞두고 있다.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재팬'은 다음 달 6~7일 도쿄 돔, 11월 23~24일 베루나 돔(사이타마), 11월 30일과 12월 2~3일 반테린 돔 나고야, 12월 7일과 9~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2월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안혜경, 9월 24일 결혼식…예비 신랑은 비연예인
- 마이크로닷, 6년 만 방송 출연…"현재 변제 위해 노력 중"
- 이준기 "7년째 식단 중…쌀·밀가루 끊으니 몸 가벼워져" ('유퀴즈')
- "1등석을 이코노미로"...혜리, 항공사 횡포 폭로
- 줄리엔 강·제이제이, 내년 5월 10일 결혼식…사회는 윤형빈
- 홍현희 전 매니저 매뚱, 40kg 감량 성공…달라진 모습 ('전참시')
- 서정희, 故 서세원 사망 전 수시로 전화한 이유 고백 ('동치미')
- "나이 헛먹었냐"...16기 영숙, 광수와 싸우고 상철·옥순에 화풀이 ('나는 솔로')
- 강태오, 군 복무 중 '타겟'으로 빛낸 존재감
- 신세경, 악플러 고소 현황 공개…소속사 무관용 원칙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