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멀티 저장고' 기능 강화한 '2024년형 딤채' 출시

황정수 2023. 8. 31.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는 활용도를 높인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딤채를 더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원터치 올인원 모드인 '고메 보관 모드'를 사용하면 김치뿐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자재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 위니아 제공


위니아는 활용도를 높인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딤채를 더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고메 팬트리'(Gourmet Pantry)는 평소에 자주 쓰는 다양한 식자재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이다. 고메 팬트리는 스탠드형 467ℓ(리터) 모델의 가운데 서랍에 김치 외 다양한 식자재 보관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따라 적용됐다.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무빙 '고메 트레이'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고메 포켓'으로 구성돼있다.

다양한 식자재를 함께 보관해도 냄새가 섞이지 않도록 청정 탈취 기능도 강화했다. 원터치 올인원 모드인 '고메 보관 모드'를 사용하면 김치뿐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자재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비건 김치 숙성모드'도 적용됐다.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비건 김치를 최적의 숙성 알고리즘으로 맛있게 익혀 오랫동안 보관해 먹을 수 있다.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최초로 샐러드 보관 모드와 밀키트 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했다.

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