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고객과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 소통한다… 아티스트 공연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새로운 방식의 문화적 소통을 통해 디자인 철학을 대중이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기아는 이 기간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와 연계한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를 진행한다.
공연은 문화와 예술, 디자인과 관련된 6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빛과 소리, 몸짓과 같은 고유한 방식으로 기아의 디자인 철학을 표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기아에 따르면 9월10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미디어아트 행사 '서울라이트 DDP 2023 가을'(서울라이트)에 참여한다.
기아는 이 기간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와 연계한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를 진행한다.
기아는 디자인 철학을 아티스트의 퍼포먼스로 표현하는 '오퍼짓 유나이티드: 로맨싱 젬스톤즈'(Opposites United: Romancing gemstones)를 9월1~2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연과 전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아티스트들의 잠재성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이를 통해 시민의 문화적 동반자가 되겠다는 약속을 더욱 진정성 있게 이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문화와 예술, 디자인과 관련된 6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빛과 소리, 몸짓과 같은 고유한 방식으로 기아의 디자인 철학을 표현한다.
행사 첫 날은 카림 하비브 부사장의 기조연설과 함께 공연이 시작된다. 공연은 ▲사운드 디자이너 겸 드러머 미싱이어(MISSING EAR) ▲안무가 이양희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그룹 오토랍(Otolab)이 독창적인 방식으로 진행한다.
둘째 날은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뮤지션 나잠 수 ▲싱어송라이터 알레위아(Alewya) ▲프로듀서 아프로도이치(Afrodeutsche)가 참여해 독특한 방식의 공연과 무대 연출로 참가자들과 소통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기아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당일 한정된 인원에 한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밖에 기아는 '서울라이트'의 미디어아트 전시 행사에 2년 연속 참여한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향한 열정에서 비롯된 기아 디자인의 문화적 소통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비자들 저항 거센데… "인건비에 닭값 뛰고 치킨집 못 해 먹겠네" - 머니S
- 보험사들, 상반기 '9.1조' 사상최대 순익… 4대금융만큼 벌었다 - 머니S
- 전효성 해명 나선 이유… "전 플렉시테리언입니다" - 머니S
- '진화♥' 함소원 베트남 근황 보니?… "한국보다 편안" - 머니S
- "평균매출 278만원, 3.7건 가입 "… 디딤돌 저축보험, 일주일 성적표 - 머니S
- 결국 법정으로?… 영화 '치악산', 정면돌파 통할까 - 머니S
- 블랙핑크 지수, 온통 까맣게 입어도 미모는 자체 발광 - 머니S
- 정수정, 매니시한 핀스트라이프 슈트룩…멋쁨 넘치는 크리스탈 - 머니S
- "품절남 된다"… 김동욱 결혼, 비연예인과 웨딩마치 - 머니S
- 비보이팀 '진조크루' 성추문… "성폭력 가해자 퇴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