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신풍농협, 농기계 수리봉사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공주 신풍농협(조합장 양승수)과 충남세종농협본부(본부장 이종욱)는 8월29일 신풍농협 경제사무소에서 '찾아가는 농기계 순회수리봉사'를 펼쳤다.
이날 수리봉사에는 충남세종농협농기계기술자협의회(NH농기계순회정비단·회장 김항래) 회원과 농기계업체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해 지역 농민들이 가지고 나온 경운기·관리기·예취기·분무기 등 소형 농기계 200여대를 고쳐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공주 신풍농협(조합장 양승수)과 충남세종농협본부(본부장 이종욱)는 8월29일 신풍농협 경제사무소에서 ‘찾아가는 농기계 순회수리봉사’를 펼쳤다.
이날 수리봉사에는 충남세종농협농기계기술자협의회(NH농기계순회정비단·회장 김항래) 회원과 농기계업체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해 지역 농민들이 가지고 나온 경운기·관리기·예취기·분무기 등 소형 농기계 200여대를 고쳐줬다. 또한 간단한 고장 수리법과 응급처치법, 수확철 농기계 관리 요령 등도 지도했다.
양승수 조합장은 “농기계 수리봉사에 참여한 농기계기술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수확철을 앞두고 농기계 점검에 큰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종욱 본부장은 “앞으로도 필요한 시기에 지속적으로 농기계 수리봉사를 실시하는 등 현장 지원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