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풋살선수 변신…단막극 ‘도현의 고백’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소율이 'KBS 드라마 스페셜 2023-도현의 고백'에 출연한다.
3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봄에 따르면 신소율은 10월 첫 방송하는 KBS 2TV 단막시리즈 '드라마 스페셜 2023'의 네 번째 작품인 '도현의 고백'에서 풋살 선수로 변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봄에 따르면 신소율은 10월 첫 방송하는 KBS 2TV 단막시리즈 ‘드라마 스페셜 2023’의 네 번째 작품인 ‘도현의 고백’에서 풋살 선수로 변신한다.
신소율이 연기하는 한가연 캐릭터는 아마추어 여성 풋살팀 ‘12선녀 FS 언니즈’의 셋째 언니로, 포기를 모르는 열혈 마인드를 가진 인물이다. 열정적인 성격을 내세워 적재적소에 활기를 불어넣는 역할로 톡톡히 활약할 예정이다.
드라마는 풋살로 서로를 위로하며 하나가 되어가는 아마추어 여성 풋살팀 ‘12선녀 FS 언니즈’의 이야기를 담는다. 한 여자 축구선수의 서툰 사랑이 풋풋하고 설레게 그려진다.
지상파 방송사에서 유일하게 방송하는 단막시리즈인 ‘드라마 스페셜’은 한국드라마의 창의성과 다양성 강화에 기여해 왔다.
올해에도 드라마 스페셜과 TV시네마 총 10편 중 단막 4편(극야, 우리들이 있었다, 반쪽짜리 거짓말, 도현의 고백)과 영화 2편(그림자 고백, 수운잡방)은 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방송일자보다 2주 앞서 OTT로 선공개한다.
한편 신소율은 올해 개봉한 영화 ‘옥수역 귀신’에서 의미심장하고 비밀에 감추어진 태희 역을 맡아 짜릿한 공포를 선사하며 대중의 관심을 모았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미연, 아찔한 란제리 드레스…섹시美 그 자체 [DA★]
- 하원미, 필테 강사 근황…‘추신수♥’ 붕어빵 아들들과 [화보]
- ‘마스크걸’ 이한별 “분장 지운 안재홍 못 알아봐…싱크로율 위해 나도 ‘흑칠’” (종합)[DA:
- 안혜경 9월 결혼, 예비신랑 방송 종사자…‘골때녀’ 활동 ing [공식입장]
- 신성♥박소영, 첫 데이트부터 심장 스킨십 “떨려요?” (신랑수업)[TV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