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신규 직업 ‘총사’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지난 30일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개발한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직업 '총사'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총사'는 '아키에이지 워'의 첫 신규 직업으로 기존 원거리 직업인 '활', '지팡이' 직업과 비교해 사거리는 짧지만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 교환권'과 보석을 소모해 자신이 보유한 직업 중 하나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사’는 ‘아키에이지 워’의 첫 신규 직업으로 기존 원거리 직업인 ‘활’, ‘지팡이’ 직업과 비교해 사거리는 짧지만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상태 이상 기술도 보유했다.
신규 종족 ‘페레’도 등장한다. ‘페레’는 멸망한 테미 제국의 후손이자 초원의 방랑자라는 설정으로 맹수와 흡사한 귀와 꼬리를 지녔다.
직업 교환 시스템도 선보였다. ‘직업 교환권’과 보석을 소모해 자신이 보유한 직업 중 하나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다. 직업 교환권은 50레벨 이상 캐릭터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직업 교환에서는 ‘총사’ 직업만 획득 가능하다.
‘공헌 시스템’ 및 캐릭터에 은신 상태를 부여하는 신규 아이템 ‘어스름의 보름돌’도 추가됐다. 공헌도는 몬스터 제압, 무역 등을 진행해 재료를 모아 ‘공헌 상자’를 제작해 얻을 수 있으며 캐릭터 추가 스탯을 획득하는 ‘지역 능력’ 개방에 활용할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특별 성장 지원 이벤트’와 ‘스페셜 출석 이벤트’, ‘행운의 상인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