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클래식, 8차 장비 획득 가능한 '영원성의 지대'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은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 신규 지역 '영원성의 지대'를 업데이트한다.
'영원성의 지대'에서 새롭게 추가된 8차 장비 중 일부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비는 '정령들의 쉼터' 지역 혹은 '지식의 나무'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특수 장비 아이템 '소울 크리스탈'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원성의 지대'에서 새롭게 추가된 8차 장비 중 일부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비는 '정령들의 쉼터' 지역 혹은 '지식의 나무'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토리 던전 '지식의 나무'도 선보인다. 해당 던전은 136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던전 클리어시 '정령의 반지', '정령의 목걸이' 등의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한다.
특수 장비 아이템 '소울 크리스탈'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소울 크리스탈' 2종 중 원하는 종류 한가지를 별도의 캐릭터 장비 슬롯에 장착할 수 있고, 1개의 '소울 크리스탈'을 통해 최대 4개의 옵션을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내달 21일까지 3주간 '정령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특수 아이템인 '정령의 축복'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지정 던전을 일정 횟수 이상 통과할 경우 신규 아이템 '소울 크리스탈'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캐릭터 최고 레벨을 150레벨까지 상향한다. 이외에도 '100원 패키지', '액세서리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