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칠대죄', 진격의 거인 컬래버레이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진격의 거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진격의 거인'에 등장하는 '확고한 신념 엘런 예거'와 '불굴의 날개 리바이 아커만'이 추가됐다.
또한 이전 '진격의 거인'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거인화 능력 엘런 예거', '최강의 병사 미카사 아커만', '최강의 병사 리바이', '훈련병단 앨런 예거'를 재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진격의 거인'에 등장하는 '확고한 신념 엘런 예거'와 '불굴의 날개 리바이 아커만'이 추가됐다. 또한 이전 '진격의 거인'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거인화 능력 엘런 예거', '최강의 병사 미카사 아커만', '최강의 병사 리바이', '훈련병단 앨런 예거'를 재출시했다. 이용자는 600마일리지를 달성하면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용 스토리에 따라 '갑옷 거인' '초대형 거인' 등이 적으로 출현하는 '월드 퀘스트'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영웅 '훈련병단 엘런 예거'를 비롯해 '다이아몬드', 성장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최대 4인의 이용자가 파티를 구성해 초대형 거인을 토벌하는 '거인 토벌전'을 실시한다. 누적 데미지로 산정된 순위에 따라 '훈련병단 엘런 예거' '성물재료 상자', 영웅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8개의 영웅을 선발해 거점에 배치된 적을 처치하면 '다이아몬드' '성물재료 상자', 성장재화, 영웅 코스튬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거인 구축전'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최대 30장의 '픽업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총 다섯 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미션을 공개했다. 미션을 완료하면 '리턴즈 픽업 티켓'(총 20장)과 영웅 '최강의 병사 리바이'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는 성물재료 상자를 획득해 최대 5개의 영웅 전용 성물을 제작할 수 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