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PvP 콘텐츠 '어둠의 제단'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MMORPG '미르4'에 신규 PVP 콘텐츠 '어둠의 제단'을 공개했다.
'어둠의 제단'은 흑철 경제권을 두고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다.
같은 서버 적대 문파 제단을 파괴하면 해당 문파가 거둬들이는 흑철이 감소한다.
반대로 비곡을 소유한 문파는 제단 사수 성공 시 흑철 세율을 기존대로 유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둠의 제단'은 흑철 경제권을 두고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다. 매주 목요일 비천, 뱀골, 적월 비곡 4층에서 진행된다.
전투 결과에 따라, 비천성과 비곡 영지 창고로 지급되는 흑철량이 조정된다. 같은 서버 적대 문파 제단을 파괴하면 해당 문파가 거둬들이는 흑철이 감소한다.
반대로 비곡을 소유한 문파는 제단 사수 성공 시 흑철 세율을 기존대로 유지할 수 있다. 이용자는 원정을 떠나 다른 서버의 문파가 소유한 제단을 파괴해 '영웅 청룡 조각상', '강화석' 등이 포함된 '어둠의 제단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 재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직업별 스킬 밸런스를 조정했다. 전사는 침묵 저항 확률 감소 능력이 추가됐고, 무사는 무적 시간이 증가했다.
이 외에도 '전설 사냥의 물약'과 각종 입장권을 선물하는 '감사의 7일 출석' 이벤트와 문파 주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문파 주화 상점'이 진행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