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기’ 신하균X김영광, 연기 神들의 범죄 느와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채널에서 10월, 범죄 느와르 '악인전기'로 토일특별기획을 새롭게 편성한다.
오는 10월 1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ENA채널 토일특별기획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ENA 토일특별기획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오후 10시 30분 ENA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며, ENA DRAMA채널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1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ENA채널 토일특별기획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악인전기’는 올 초 ‘종이달’부터 시작해 ‘마당이 있는 집’, ‘행복배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유괴의 날’ 까지, 명실상부 ‘장르물 맛집’으로 사랑 받고 있는 ENA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범죄 느와르 드라마.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신하균,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영광, 떠오르는 흥행 샛별 신재하를 모은 막강 캐스팅은 물론 ‘나쁜 녀석들(OCN)’, ‘블랙의 신부(넷플릭스)’ 등을 연출한 김정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방영 전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ENA채널은 지난 해 역대 최고 시청률이라는 타이틀을 선사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급상승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굿잡’, ‘얼어죽을 연애 따위’, ‘사장님을 잠금해제’ 등 ENA만의 특색 있는 드라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신뢰를 쌓아 왔다.
23년은 김서형의 열연에 힘입어 제6회 칸 드라마 페스티벌에 초청된 ‘종이달’을 필두로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로 작품성 및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마당이 있는 집’과 ‘행복배틀’, 매 회 거듭되는 반전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인기리에 방영 된 ‘남남’, ‘신병2’ 등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꾸준히 선보이며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에 ENA채널은 월화, 수목 드라마 슬롯에 이어 드라마 라인업을 보다 강화, 토일특별기획까지 드라마 블록을 확장하며 ‘오리지널 드라마 채널’로서 높아진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ENA 박철민 편성기획팀장은 “주중에 이어 주말 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토일특별기획을 편성해 주중-주말로 이어지는 오리지널 드라마 황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며 “올해 ENA 오리지널 드라마가 다양한 장르물 뿐만 아니라 최고 시청률을 거둔 ‘남남’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야심차게 준비한 토일특별기획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보답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ENA 토일특별기획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오후 10시 30분 ENA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며, ENA DRAMA채널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터뷰] ‘이생잘’ 안동구, 데뷔 4년만에 첫 주연 “부담감 안고 임했다”
- ‘비·JYJ 프로듀서’ 태완, K팝 그룹 제작 나선다
- 채널A 저녁 8시대 라인업 강화…‘금쪽 상담소’ ‘4인용 식탁’ 배치
- ‘치악산’ 감독 “혐오 포스터 죄송, 원주시와 상생할 수 있길”
- ‘치악산’ 윤균상 “원주시와 갈등 예상 못해, 원만히 합의 되길”
- ‘뮤직인더트립’ 윤지성 충격 발언? “대휘는 빠지게 돼있어”
- ‘치악산’ 윤균상 “첫 스크린 주연, 도전 정신으로 출연”
- 최귀화, 안양대학교 공연예술과 특임교수 임명
- 이창섭, ‘당선작 없는 공모전’ 사과 “처음 해보는 사업이라”
- ‘연인’ 남궁민, 죽음 위기 극복하고 안은진과 재회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