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골퍼 눈길 끄는 ‘추억과 혁신’의 아디다스골프 팝업스토어
“유서깊은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만이 갖는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골프 의류와 고유의 첨단 테크놀로지를 탑재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는 골프화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2023년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9월1일부터 열흘간 서울 도산대로에 있는 카시나 카페에서 ‘2023 FW 아디다스골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디다스 골프의 하혜영 이사는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코어 골퍼부터 스타일도 놓치지 않는 MZ 세대까지 다양한 요구를 만족하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는 지난 7월 국내에서 처음 내놓은 미국 브랜드 ‘BOGEY BOYS’와 협업한 ‘아디다스X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을 비롯해 온·오프 코스를 넘나들며 힙한 골퍼의 트렌드를 충족시킬 ‘아디크로스 컬렉션’, 편안한 복장으로 골퍼의 퍼포먼스를 도와줄 ‘고투(GO-TO) 컬렉션’ 등이 전시된다.
골프화는 끈도 보아 핏 시스템도 없는 혁신적인 실루엣의 고성능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와 1980년대 아디다스 골프화에서 영감을 얻은 빈티지 프리미엄 골프화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프랜차이즈 모델이자 3 스트라이프 브랜드의 열혈 팬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는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삼바가 이전에 없던 새로운 색채의 골프화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퍼팅 이벤트와 구매 금액 대별로 한정판 사은품을 얻을 수 있는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고 한다. MC80 및 골프화 구매 고객에게는 테슬에 각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소셜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