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문동주-노시환 포함'… KBO, APBC 예비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오는 11월에 열리는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APBC)에 출전할 대표팀 예비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 11월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APBC 예비 명단 62명을 확정했다.
이번 APBC는 11월16일부터 11월19일까지 개최된다.
이날 예비엔트리를 확정한 KBO는 오는 10월 중순 최종 26명 명단을 확정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오는 11월에 열리는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APBC)에 출전할 대표팀 예비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KBO는 29일 전력강화위원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11월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APBC 예비 명단 62명을 확정했다.
APBC는 지난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 2번째를 맞이한다. APBC는 기존의 아시아 시리즈와 달리 24세 이하 혹은 프로 입단 3년차 이내의 선수, 와일드카드 선수 3명만이 출전 가능하다.
이번 APBC는 11월16일부터 11월19일까지 개최된다. 대화 방식은 한국, 일본, 대만, 호주 등 4개국이 풀리그로 진행한다. 이후 예선 결과에 따라 대회 마지막 날인 11월19일 3위 결정전 또는 결승전을 치른다.
이날 예비엔트리를 확정한 KBO는 오는 10월 중순 최종 26명 명단을 확정할 예정이다.
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simtong96@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순수한 로맨티스트? 측은지심이 세상 바꾸는 힘" [인터뷰] - 스포츠
- 신수지, 이 정도로 글래머였어?…고혹적 섹시미 발산 - 스포츠한국
- 전주팬들은 졸지에 '명문구단 KCC'를 잃었다[초점] - 스포츠한국
- 권은비, 워터밤 여신다운 볼륨 몸매…아낌없이 드러낸 속옷 화보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제시, 무대 의상 대신 비키니를? 역대급 무대 '후끈'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무빙' 김도훈 "괴력 가진 강훈, 육상·아크로바틱 경험 도움 됐죠" - 스포츠한국
- 한타자도 못잡고 헤드샷… 임찬규가 만든 ‘강제 불펜데이’, LG는 무너졌다 - 스포츠한국
- ‘보호자’ 김남길 “정우성 감독이 내미는 손 살며시 잡았을 뿐”[인터뷰] - 스포츠한국